2010년 8월 11일부터 진행되는  다섯번째 쌈지사랑규방공예연구소 정기회원전 포스터(Design 보리수, Photo 쌈지사랑)입니다.

쌈지사랑규방공예연구소의 정기회원전은 이미 규방공예를 하시는 분들과 관심있는 분들 모두와 함께 연중 행사로서 인사동 규방공예 축제로 자리 매김 하고 있습니다.

인사동 인사아트센터 6층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규방공예 전시회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관 바랍니다. 이번 전시회는 70여분이 참여 하시며 200여작품이 전시 예정입니다. 몇몇분의 초대작가 작품도 함께 전시 예정입니다.

전시회는 8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참관가능하며 평일의 경우 저녁 7시까지 참관 가능합니다.
전시회 마지막날은 8월 16일(월요일) 저녁 7시까지 참관 가능합니다.

* 이번 전시회 기간중 인사동 쌈지사랑 규방공예 연구소에서는

     앤틱 갑사실크천과 생옥사 실크천, 줄무늬 기계옥사 실크, 앤틱 문양견 실크, 장미견 실크등에 대한 재료 기획 판매를  꼭두서니님과 함께 진행합니다. 물론, 파격적으로 저렴하게 회원들을 위하여 공급하는 이벤트입니다.

* 천연염색 원단 재료의 경우 전시회장 현장에서 별도 판매 예정입니다.
  (명주,옥사,모시류)

* 이벤트 두번째는 도록 판매의 경우

   - 지지난주에 끝난 다드美 연구회전 도록과 회원전 도록(130페이지 분량 예정)은 각각 10,000원에 현장 판매 합니다.

   - 단, 두권(연구회전과 회원전 도록)을 구매시 여기 포스터를 출력하여 오시는 분들에 한하여

     => 두권 도록 구매시 15,000원에 구매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쌈지회원 방명록 기재 후)

     => 회원전 도록 구매시 포스터 출력하여 오시는 분들에 한하여
         각 권당 8,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 이번에는 장소 관계로 별도 규방공예 체험 프로그램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9월부터 인사동 한국공예문화진흥원 세미나실을 활용하여 월1회 규방공예 포럼(세미나)를 진행 예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